News

제목 ‘퇴행성 신경질환’ 정조준, 지뉴브의 신약개발전략 2019-06-27

'퇴행성 신경질환' 정조준, 지뉴브의 신약개발전략

 

신경줄기세포 기반 신경재생 신약스크리닝·차세대 형질전환마우스 항체 플랫폼 구축.."SNR1611, 알츠하이머 및 루게릭 대상 국내외 임상 준비"

▲한성호 지뉴브(GENUV) 대표이사.

 

"지뉴브는 2016년 설립 이후 3년여간 블록버스터 약물을 개발할 수 있는, 검증된 플랫폼 구축에 집중했다.
그 결과 신경줄기세포를 이용해 신경세포 보호 및 분화에 작용하는 물질을 스크리닝하는 ‘ATRIVIEW™’와 형질전환마우스모델을 기반으로 하는 혁신항체신약 플랫폼 ‘SHINE MOUSE®’을 구축했다.
창업 초기에 과학적 상상력을 바탕으로 기획했던 것들이 이제는 구현됐다."
지뉴브(GENUV)가 창업 3년만에 혁신신약개발 플랫폼과 전략을 공개했다. 지뉴브는 지난 4월 샤인바이오에서 사명을 바꿨다.
한성호 지뉴브 대표는 “우리의 정체성과 추진하고 있는 프로젝트에 맞는 이름을 고심한 끝에 창의성(ingenuity)를 모티브로 한 새로운 사명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기사 전문 바로가기

 

이전글 지뉴브, '치매 등 퇴행성 신경질환' 신약 개발 매진…'스크리닝' 기술 개발
다음글 [바이오·과학] 한성호 지뉴브 대표 "스티븐 호킹박사 앓던 루게릭병 올해 치료제 개발 희망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