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제목 ㈜지뉴브 채용공고: 시스템 운영 매니저(IT 매니저) 2020-04-01

GENUV (주)지뉴브의 사내 시스템의 운영과 개발을 이끌어 나갈 우수한 인재를 찾습니다.

효율적인 협업 시스템을 자기주도적으로 운영, 개선, 관리하고, 본인의 역량을 적극적으로 개발하며 회사와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창의적이고 의욕적인 분을 모시고자 합니다.

 

[근무 부서 및 직책]

시스템 운영 매니저 / IT Manager 

 

[담당업무]

  • Microsoft Cloud (Azure, O365) 기반의 IT 시스템 운영 및 관리 
  • 클라이언트 관리 및 소프트웨어 배포 및 패치 설치 안내 
  • IT 절차 수립 및 프로세스 관리 
  • IT 보안 시스템/솔루션 검토 및 구축 
  • IT Security awareness program운영 (전사 직원 대상 ) 
  • O365 기반 아웃소싱 Project 기획, 초안 설계 및 구축 관리 (기술요건 작성 및 테스트 지원 포함) 

 

[자격요건]

  • 경력사항: 전산 경력 2년 이상
  • 학력사항: 학사 이상
  • 영어가능자 (기술문서 독해 및 영문 질의응답) 
  • 시스템, 네트워크에 대한 이해  
  • OS 및 Software 관련 트러블슈팅 경험자 
  • IT 보안 솔루션 구축 및 운영 경험자 
  • 시스템 프로젝트 관리 경험자 우대 
  • Windows/ MS Office Suite, Outlook , O365 기반 사내 시스템 구축 및 운영 경험자 우대 
  • AIP/ Active Directory / SCCM/ Exchange server 구축 및 운영 경험자 우대 
  • Sharepoint, Workflow, Powershell 개발 경험자 우대 
  • MS MVP 우대

 

[근무조건] 

  • 주5일근무: 근무시간 자율 선택 
  • 근무지: 본사(서울시 중구 청계천로 14 NIA빌딩 5F); 1, 2, 5호선 도보 5-10분(https://genuv.com/contact/contact) 

 

[입사지원 마감일]

2020년 4월 15일

 

[전형방법]

자유양식 지원서 제출(이승훈, shlee@genuv.com) ⇒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

 

이전글 ㈜지뉴브 채용공고: 임상시험 매니저
다음글 ㈜지뉴브 채용공고: 연구원